티스토리 뷰

반응형

원피스 ONE PIECE 1053화

https://youtu.be/5K5RmKJ6uE4

애니 소개

 

장르 : 해적, 모험, 배틀,소년만화 

원작 : 오다 에이이치로 

편당 재생시간 :24분 

시청등급:15세 이상 시청가

평가

 원피스 애니메이션은 20주년을 맞이할 정도로 장기 방영 중인 TV 애니메이션의 특성상 방영될수록 질 저하 현상을 보이게 되었다. 초기에는 여타 일본 TVA에 비해 준수한 작화와 연출을 보여줬으나, 서서히 작화가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더니 샤본디 제도 편에 들어서는 유난히 펜선이 극도로 얇아지고 색채가 지나치게 밝아지면서 작화와 액션 연출에서 밋밋함이 느껴져서 문제가 되고 있다. 2부 이후로는 원피스 애니 15주년 기념으로 드레스로자 편에서 퀄리티가 높아졌으나, 그 후에는 본격적인 싸움에서 질질 끄는 스토리와 저퀄리티 연출로 다시 비판받았다. 조 편에서는 총체적인 퀼리티 미흡으로 인해 처참한 영상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었다. 드래곤볼 Z를 잇는 21세기 토에이 애니메이션 장편 졸작이라며 국내 커뮤니티에서는 극악의 퀄리티를 달리는 영상 일부를 GIF으로 편집해 만든 짤 모음집이 나돌면서 간접적으로 해당 애니메이션의 추한 실태를 보여주고 있는데, 매니아층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 중에서도 원피스 애니메이션이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는 사람들이 적지 않은 추세이다.

#원피스 ONE PIECE 1053화#다시보기

해당 글은 애니 소개를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저작권 문제로 인해 토렌트 다운로드 링크유사 이미지에 숨겨놨습니다.

 

일일이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설마?' 싶은 것 까지 확인해 보세요.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안나타나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해 링크만료가 된 자료로써

1시간 간격마다 자동 마그넷 주소 갱신되기에

잠시후에 다시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